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유재석 비타민/비타민 추천
본문 바로가기
먹고사는 이야기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유재석 비타민/비타민 추천

by 보통의 사람 2022. 5. 26.
반응형

워킹맘으로서 딱히 피부관리나 컨디션 관리를 할 시간이 없다. 뭐... 더 노력하고 짜내면 왜 없겠냐마는....
정말 쉬운일이 아니다.

나는 나름대로는 하루에 10분은 운동을 하려고 타바타 어플을 써서 운동도 하고 주말에는 등산도 가보기도 하고.... 여러 노력을 하지만 컨디션이 올라올 기미가 안보인다.
어른들이 애를 낳고나면 이렇다더라.. 저렇다더라 하는 말이 이제 허투로 들리지 않는다. 아휴...



비타민이나 영양제를 잘 챙겨먹고 싶은데... 일단... 너무 귀찮다!!!!! 이상하게 약을 먹는게 꽤나 부담스럽고 잘 챙겨먹지 않게 된다. (비타민 B를 잘 먹어야 한다기에 홈쇼핑에서 1년치를 싸게 샀는데... 세병은 먹었나....? 유통기한이 다 되버렸다.)
그리고 비타민처럼 알약이 큰 것들은 잘 못먹겠다. ㅠ 참 애같은 변명이긴한데... 알약 먹는게 참 곤욕스럽다 나는...
진짜 나만 그런가요???? ㅠㅠㅠ


그래서 생각해낸 것이...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이다.
맛은 유명한 비타500 과 비슷하고 그냥 음료수 마시는 것처럼 즐기며 먹을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겠다.
나처럼 알약을 잘 못먹는 사람의 경우엔 이런 마시는 비타민을 먹는걸 강추한다. 진짜 꼬박꼬박 챙겨먹게된다.
출근할때 가방에 한두병 넣어가서 피곤할때 꺼내 마시고, 집에 와서는 콜라겐과 비타민c가 궁합이 좋다고 하니 함께 마신다.
일하다가 리프레시가 필요할때 마시면 건강에 크게 해롭지 않으니 마음 편히 마실 수 있다.


기분탓인지는 모르겠지만 그 동안은 콜라겐의 효과를 그닥 못느꼈는데... 비타민c와 함께 먹으니 머리결도 윤이나는 것 같고, 피부도 좀 힘이 생긴것 같고..... (이건 개인차가 크겠다. 흠흠)

암튼.... 다른 설탕이나 합성감미료가 잔뜩 들어간 음료수보다는 약간의 당분과 비타민 1000mg이 들어있는 이 음료를 마시는게 여러모로 이득일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무려 100병을 쿠팡에서 3만원대에 주문해서 먹고 있다.


또다른 장점으로는 주변 분들에게 나눠주기가 좋다. 택배 아저씨 오시면 한병, 정수기 아줌마 오시면 한병...

암튼 비타민 잘 못챙겨 드시는 분들은 올 여름 시원하게 음료 비타민도 좋을듯

건강하십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