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드매처 반전 립스틱/ 내돈내산/ 슈렉 립스틱
본문 바로가기
먹고사는 이야기

무드매처 반전 립스틱/ 내돈내산/ 슈렉 립스틱

by 보통의 사람 2020. 11. 16.
반응형

화장에 큰 관심이 없었는데... 30대 후반이 되고보니... 이젠 화장을 좀 열심히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구비하고 있는 화장품도 제대로 없고 겨우있던 쿠션도 지난 2년간의 육휴와 코로나 집콕을 증명하듯 메말라 비틀어져 있다. ㅠㅠㅠ 이것저것 구매 할게 많아서 뭘 사야하나 고민 중이다.

항상 화장이 잘 유지되는 사람들이 넘나 신기하고 부러웠는데... 홈쇼핑을 보다가 발견한 무드매처 반전 립스틱....



홈쇼핑에 파는건 너무양이 많은 것 같아 인터넷 검색으로 딱 1개 초록색만 사보았다. ㅎㅎ(만원 이하로 구매가능)

이 립스틱은 바르면 24시간은 지워지지 않는댄다.  바르고 음료를 마시거나 음식을 먹어도 묻어나지 않는다니!!!

헐.... 믿거나 말거나 인거 아냐? 싶었지만... 수정화장은 전혀 안하는 나같은 게으른 사람에게 꼭 필요한 립스틱이어서 구매해 보았다.

 

 

우선 립스틱을 바르고 바로 쓱싹 지우면 지워지기는 지워진다. 그런데 틴트 바른것처럼 입술에 남는다. 그래도 그때 토너 같은걸로 적셔서 닦으면 지워진다.

손목에 세번 그어보았다
휴지로 쓱쓱 닦아내도 색이남는다.

 

립스틱을 바르고 좀 지나면 정말 커피잔이나 음식에 묻어나지 않고 아주 오래 유지된다.!!

색상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나는 초록색만 사보았는데 쿨톤에 어울리는 진한 핑크빛이다.

내가 쿨톤이라 색상도 마음에 들었다. (매트하기 보다는 글로시하다. )

입술만 동동뜨는 것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생기를 주는 색이어서 마음에 들었다.

기능성 제품이라 건조하지는 않을까 했는데... 나름 촉촉하고 무난해서 좋았다.

발색이 강해서 풀립으로 바르기엔 좀 부담되었다. 나는 은은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편이라..ㅎㅎ

다른 은은한 색 립을 바르고 입술 안쪽에 그라데이션 식으로 펴발라주면... 아주 오래가면서도 생기있는 립이 완성된다.

화장을 잘 못하고 수정화장은 더더욱 못하는 바쁜 분들에게 찰떡같은 제품인것 같다.

단점은 저렴이 제품이다보니... 립스틱이 좀 저렴해보인다. 화장품 껍데기 중시하는 사람들도 많은데.... 그런 분들한텐 좀 섭섭한 일이겠다.

그리고 좀 바르다보면 초록색 립스틱에 핑크색이 묻어져있다. 좀.... 뭐랄까... 지저분해 보인달까...

아들이 립스틱으로 셀프 화장하고 뚜껑 여닫고 하다보니 이꼴이 됨.. 하아....ㅠㅠ

 

이런 사소한 단점들을 제외하면 가격도 저렴하고 나름 촉촉하고 발색도 좋고 오래 지속되는 괜찮은 화장품인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