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페이스/ 누페이스 사용법/ 누페이스 초음파 젤/ 탄력 관리
본문 바로가기
먹고사는 이야기

누페이스/ 누페이스 사용법/ 누페이스 초음파 젤/ 탄력 관리

by 보통의 사람 2020. 9. 28.
반응형

30대 후반 애엄마의 가장 큰 피부 고민은 바로 '탄력'이다. 

자세히 설명할 순 없지만 뭔가 피곤해보이고 쳐져있는 듯한.... ㅜㅜ

클리엣 갈바닉도 이용하고 있지만 탄력에 가장 큰 효과가 있다고 하는 누페이스도.. 놓치고 싶지 않았다. 

아....그런데.....가격이 너무 비싸서 고민하다가 당근마켓을 이용하기로 했다... 당근마켓 사랑해요~ 

좋은 가격이 나올때까지 기다리다 드디어 구매 완료!

우선, 장점으로는 나의 기분 탓인지 모르겠지만 턱선이 정리되는 느낌적인 느낌... 팔자주름이 조금 옅어진듯한 느낌적인 느낌...이 있다.

막 과학적으로 설명하고 싶은데 과학적일수가 없고... 좋다고 칭찬하고 싶은데... 사람마다 또 다를것도 같고...

아무튼 꾸준히 사용하면 조금씩 얼굴의 변화를 느낄 수 있을거라고 조심스럽게 말하고 싶다. (재미로 얼굴 한쪽만 해봤는데... 한쪽과 안한쪽의 차이가 좀 있다.) 

* 광고료를 받지 않은 지극히 개인적이고 솔직한 후기임을 알립니다.*

단점은 같이 사용하도록 나온 누페이스 전용 프라이머젤이 상당히 고가여서 계속 구매하기 꺼려진다.(4만원대) 대신 얼굴에 사용할 수 있는 초음파 젤을 사용하면 된다고 하니 너무 슬퍼하지 말자.


초음파 젤은 여러종류가 있었는데 얼굴용은 따로 나오고 있으니 꼭 얼굴용을 구매하여 사용하자.

또 다른 단점은 초음파젤을 충분히 도포하고 누페이스를 사용해야한다.

누페이스는 5단계까지가 있는데 4,5단계 사용시 충분히 초음파 젤을 도포하지 않으면 아주 쪼꼼 따끔할 수 있다. 어느 정도냐면... 얼굴에 정전기가 살짝 튀는 듯한 기분... 예민하지 않은 사람은 모를수도 있겠다.


사용법은 전용젤이나 얼굴용 초음파젤을 충분히 도포한 후에 누페이스 전원을 켠다. 그럼 동일한 시간 간격으로 삐~ 소리가 나는데 그 삐~ 소리에 맞춰서 아주 천천히 얼굴을 마사지하면 된다.


그럼 클리엣 vs 누페이스, 승자는??

친구에게 선물할땐 클리엣, 나에게 선물할땐 누페이스... ㅋㅋㅋㅋㅋㅋ 

사실은 둘 다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는데 클리엣은 기능성화장품의 흡수에 좋고, 누페이스는 탄력관리에 좋은것 같다.

그래서 하루씩 번갈아 사용하고 있고 만족하고 있다. (신랑에게 물어보니 피부상태가 유지는 되는것 같다고 하더라.. )


나의 동년배들이여... 아직은 너무 쉽게 젊음을 보내지 말자. 아무도 모르게 외모도 마인드도 관리하여 먼 훗날 그래도 관리하길 잘했지... 하는 마음이 들면 좋겠다.

성형이나 시술의 도움도 드라마틱하겠지만 일단은 매일매일 셀프관리부터 시작하는것이 현명하지 않을런지..

 

자주자주 쓰려고 화장실에 비치했다
5단계까지 있는데 나는 4단계로 사용한다
에코소닉 초음파젤을 많이 쓰길래 나도 구매 얼굴사용가능한걸로 구매하세요
사용후 비누로 세안해야 잘 지워진다
투명한 초록빛 젤이 쉽게 마르지 않아 초음파 마사지를 쉽게해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