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젯/ 하정우, 김남길 주연/ 클로젯 의미
본문 바로가기
issues

클로젯/ 하정우, 김남길 주연/ 클로젯 의미

by 보통의 사람 2020. 5. 7.
반응형

클로젯을 봤다. 클로젯 (closet)은 벽장, 옷장이라는 뜻이다.

어릴때 아마 누구나 한번쯤은 경험하는 공포.... 저 시커먼 옷장에 누가 있을것만 같은....  어린시절에 그런 류의 공포를 느껴본적이 있어서 재미있게 보았다.

주인공 상원(하정우)와 이나(허율)은 갑작스런 교통사고로 아내와 엄마를 잃고 정신적으로 쇠약해져 간다.

요양차 숲 속 깊은 곳의 외딴 집으로 이사를 갔는데 공황장애를 앓고 있는 상원은 아이를 돌보는 것도 그 때문에 본인의 일에 집중할 수 없는 것도 쇠약한 정신상태도 모든 것에 지치고 힘겨워진다.

그런데 이사를 한 후 아이의 행동이 급격히 변하고 급기야 집 안에서 아이가 없어져버린다.

이때부터는 거의 인시디어스를 보는듯한... ㅎㅎㅎㅎ 그래도 인시디어스보다는 조금 더 무섭고 조금 더 재미있었던것 같다.

김남길이 상원을 돕는 조력자로 나오고 거기에 잃어버린 아이들에 대한 슬픈 스토리까지 버무려진다.

공포영화를 즐겨보시는 분들이 보기엔 좀 뻔하고 별로 안무서울지 모르겠지만 나는 그런대로 스릴감있게 재미있게 보았다.

사실 우리나라의 공포영화를 보고 진짜 무서웠다 ... 할만한 영화는 곡성 정도로 크게 공포감을 느끼는 편은 아닌데..

아이들 관련한 이야기가 나오다보니 더 재미있고 더 감정이입이 되어 무섭고 재미있게 본것 같다.

가끔씩 심장 떨어지게 하는 무서운 장면과 연출도 나쁘지 않았고 말이다. 

오랫만에 오락영화다운 오락영화를 봐서 좋았다. 물론 개인차는 있겠지만...

하정우, 김남길, 허율 주연
허율의 연기가... 개인적으로 ㅎㄷㄷ 했다
문제의 벽장..... 어릴때 느껴봤을 공포라서 재미있었다

반응형

'issue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 플랫폼  (0) 2020.10.19
살아있다 vs 반도  (0) 2020.10.15
인비저블맨(The invisible man 2020)  (0) 2020.04.24
이영애/ 나를 찾아줘/스포 쬐금/감상문  (0) 2020.04.20
정신연령 테스트/ 다중지능검사/EQ테스트  (0) 2020.04.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