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내콘/ 기프티콘 할인받아 사고 팔고
본문 바로가기
먹고사는 이야기

니콘내콘/ 기프티콘 할인받아 사고 팔고

by 보통의 사람 2020. 4. 8.
반응형

요즘같이 심란한 시국에 외식을하기가 참 그렇다.

그렇다고 요리를 잘해서 맛있는걸 만들어 먹을 수 있으면 좋겠지만... 내가 한 요리는 그냥 먹어줄만 할뿐... ㅠㅠㅠㅠㅠ

그러다보니 주말만 되면 남편이 치킨, 피자, 햄버거 사달라고 아기처럼 조른다.. 하아....

남편은 보통 체격이지만 지방간이 있어 내가 잔소리를 좀 하는 편이다. 그래서 잔소리 하는것도 귀찮다보니

주말에 배달음식이 먹고 싶을땐 푸쉬업, 스쿼트를 100개 채우면 두말없이 배달음식을 시켜준다.

그덕에 주말엔 아침부터 운동한다고 요란하시다. ㅋㅋㅋㅋ (그렇게라도 안하면 운동을 안하니 어쩔수 없다. )

그때 요긴하게 쓸 수 있는 어플을 소개한다. 니콘내콘이다.

니콘내콘은 우선 종류가 다양~~ 하다. 카페, 편의점,마트. 빵 아이스크림,피자 햄버거 치킨, 주유권에 영화, 휴대폰 데이터까지.. (왠만한 유명 프렌차이즈 다있다고 생각하면 된다.)

그리고 땡처리 상품도 있어서 30퍼센트까지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나는 신랑 치킨과 떡볶이등 배달음식을 여기서 구매하고 배달 요청할때 기프티콘으로 결재할거라고 미리 말한다. (꼭 미리 말하고 주문해야한다. 보통은 기프티콘의 번호를 불러 달라고 하며 전화상으로 결재를 하게 된다.)

집앞에 자주가는 편의점이 있다면 니콘내콘에서 기프티콘으로 구매해서 방문한다면 더 알뜰한 쇼핑이 될것 같다.

특히 신랑과 카페를 가면 우선 자리잡고 앉아서 니콘내콘부터 검색하고 있으니 ㅋㅋㅋ

신랑이 가끔 좀 귀찮아 하는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할인받아 사면 커피도 더 맛있다.ㅋㅋㅋㅋ

친구에게 기프티콘을 보내줄때도 할인받아 사서줘도 좋다. ㅎ

또다른 기능으로는 내가 받은 기프티콘을 팔수도 있다.

기프티콘 선물을 받으면 내가 잘 먹지 않는 음식이거나 안먹으려고 노력하는 음식일 때가 있다. (다이어트 중일때..ㅋㅋ)

 그럴땐 기프티콘을 팔 수 있다. 그렇지만 원가보다 저렴하게 팔아야 하므로 조금 손해를 보지만 안쓰는 기프티콘을 돈으로 바꿀 수 있으니 유용한 것 같다.

친구를 만나거나 외식을 할때 가까이하면 좋은 어플인것 같다. 강추합니다~

거의 대부분의 프랜차이즈들이 있고 할인하여 기프티콘을 판매한다
메뉴판보다 니콘내콘 먼저보기.. ㅋㅋ 너무 궁상인가?
간단하게 가입하여 안쓰는 기프티콘을 판매할 수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