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사는 이야기

콘플레이크 천마차 (다농원)와 함께 커피줄이기

보통의 사람 2020. 3. 26. 13:13
반응형

아기가 낮잠을 잔다... ㅎㅎㅎㅎㅎ 길어야 2시간 정도이지만 이 얼마나 꿀같은 휴식인가!

이 시간엔 보통 간단히 간식을 먹고 블로그를 하거나 책을 읽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원래 커피에 과일이나 토마토주스에 계란후라이 정도 먹는데 커피를 점점 끊을 생각으로 덜 마시려고 하다보니 다른 음료를 찾게 된다. (커피를 많이 마시지도 않는데 역류성 식도염이 조금있다. 역류성 식도염에 커피는 독약이라고..ㅠㅠ커피를 한동안 끊었더니 효과가 바로 나타났어서 다시 커피를 줄이고 있다.)

어느날 남편이 회사에서 빈 봉지를 들고와선 다짜고짜 "이거 사죠~" 한다. 헐.... 얼마나 맛있었으면 회사 탕비실에 있던 콘플레이크 천마차의 껍데기를 들고와서 사달래는지..

아무튼 그게 콘푸레이크 천마차 였다.

 

콘푸레이크 천마차는 내가 아침을 못먹고 출근했을때 마시고 싶은... 그런 든든한 느낌의 차이다.

나는 사실 걸죽한 느낌의 차를 싫어한다. 설명하긴 힘들지만 아마 어떤 느낌인지 다들 아실듯... 그래서 여태 안먹고 있었는데 우연히 한번 먹어보고는 종종 마시고 있다.

 

사실 천마가 뭔지는 잘모르는데 우리가 아는 몸에는 좋지만 끈적끈적하고 맛없는 마는 잘 알고있다.ㅋㅋㅋ아마 비슷한 종류이지 싶은데 우리가 아는 그런 맛이 아니라 달콤한 우유맛이다. ㅎㅎㅎ(옥수수 베이스에 천마 2.8%가 들어있다고 한다. 그러고보니 옥수수맛 인것도 같다.. ㅋㅋㅋ)

그래서 누구나 호불호 없이 잘 마실 수 있을것 같다

 

따뜻한 우유에 콘플레이크가 들어있어서 씹히는 맛도있고 더 고소하다. ㅎㅎ 내가 산 제품은 다농원 제품으로 80개가 들어있다.  칼로리는 1회 제공량에 62.09kcal 칼로리여서 더 마음편히 먹을 수있겠다. (다이어트 다이어트 힘들어요ㅠㅠ) 더든든하게 먹고 싶을땐 우유에 타서 먹으면 정말 아침식사처럼 든든할듯. 혹시 저녁에 급 야식이 땡길때도 이것 한잔 먹고 자면 그나마 좀 낫다.

 

다른 인스턴트 차들처럼 개별포장 되어있고 해썹(HACCP) 안전관리인증도 받았다고 하니 중소기업 제품이지만 믿고 먹을 수 있겠다.

 

요즘처럼 집밖에 나가기 힘들고 육아로 지칠때 맛있는 것을 먹는것 만큼 위로되는 일이 없다.

ㅠㅠ  이런 류의 음료를 좋아하는 분들은 분명 좋아할 것이고 이런 걸죽한 류의 음료를 좋아하지 않는 나 같은 분들도 아마 이건 맛있게 드실 수 있을듯 하다.

 

커피를 줄입시다!

 

 

 

HACCP인증을 받을제품이다.
어린이집 유치원 방문시 사가도 좋을것 같다.
영양성분 확인하고 드세요
콘플레이크 알갱이가 보인다
물에 탔을때의 모습이다

반응형